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만화・애니

[만화/애니] 도쿄 리벤저스 '바지'와 '에마' 부활? /추리 (東京卍リベンジャーズ)

by 루나(runa) 2022. 2. 15.
320x100



만화를 읽지 않으신 분께서는
만화를 읽고 다시 들려주세요:)
(스포 있음 가득함)



타케미치가...

바지도 에마도 구할거야



라고 발언하며 바지와 에마가 부활할 것이란 설이 돌고 있었습니다.



마이키의 검은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1. 사노 신이치로
  2. 바지
  3. 에마


중 한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말한 거 아닐까요?

이미 죽은 사람을 살리려면 또 다시 시간여행을 해야 합니다.

728x90


시간여행자는 타케미치 ! 그렇다면 트리거는?


나오토???

그럴 순 없는 것이


나오토는 '바지'와 '에마'를 구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트리거가 될 수 없다.




그렇다면 후보로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부활시키는 사람이 바지와 에마이기 때문에
그 두 사람과 가장 연관이 있는 두 사람.

  1. 에마를 좋아하는 드라켄
  2. 바지를 따르는 치하루



그리고 함께 봐야하는 트리거 조건

  1. 현대, 과거 모두 살아 있을 것.
  2. 현대, 과거 모두 시간여행자와 악수.
  3. 현대, 과거 중 한 곳에서 타케미치를 시간여행자라고 인식할 것. → 두 사람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클리어.
  4. 힘든 과거를 가지고 있을 것.
  5. 과거를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
  6. 바꾸고 싶다는 내용이 타케미치와 일치할 것.

 



표로 만들어 보면,

  드라켄 치하루
현대, 과거 모두 살아 있을 것. X (총살) O
현대, 과거 모두 시간여행자와 악수. O O
힘든 과거를 가지고 있을 것. O O
과거를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 O O
바꾸고 싶다는 내용이 타케미치와 일치할 것. O (에마를 구하고 싶다) O (바지를 구하고 싶다)



이렇게 치하루가 모든 조건을 클리어하고 있기때문에,

치하루를 트리거로 타케미치가 '바지'와 '에마'가 사망하기 전으로 타입 슬립하여

두 사람을 구하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일본/일본 만화・애니] - [만화/애니] 도쿄 리벤저스 최종보스/흑막 후보 추리 정리(東京卍リベンジャーズ)

[일본/일본 만화・애니] - [만화/애니] 도쿄 리벤저스 / 타케미치 사노 신이치로 관계성 추측

[일본/일본 만화・애니] - [만화/애니] 도쿄 리벤저스 드라켄 죽음에 마이키가 관련!? (東京卍リベンジャーズ)

[영화 후기] 도쿄 리벤저스 (2021) 원작&실사판 비교/도쿄 리벤저스2 개봉 정보/관련 영상/싱크로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