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뉴스

(번역) 아라시 마츠모토 준&이노우에 마오 업계에서 들리는 '12월 결혼설'의 신빙성

by 루나(runa) 2022. 1. 13.
320x100
 

(번역)

아라시 마츠모토 준의 오래 전부터 있던 소문 탤런트 이노우에 마오와의 결혼이 임박한 것은 아닌가...라는 업계 관계자들이 숙덕이고 있다.

현재 활동중지 중인 아라시의 멤버는,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재작년 10월에 전 아나운서와 결혼. 올해 9월에는 사쿠라이 쇼와 아이바 마사키가 동시에 결혼했다.

사쿠라이의 상대는 미스 게이오 출신으로 전 방송국 근무자. 한편 아이바는 10년 가까이 교재한 일반인 여성이다. 오노 사토시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지만, 9월에는 여성주간지에 지바현'마더 목장'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의 사진이 실렸다.

그리고 마츠모토 준.

마츠모토와 이노우에의 열애 소문이 생긴 것은 약 15년 전. 드라마 꽃보다 남자(TBS계)에서 호흡을 맞춘 때였다. 그 후, 몇번이나 이별 보도가 흐르고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던 두사람이지만 주위 관계자들에게서

'확실히 두 사람의 거리가 가깝다.' 라는 말이 나왔던 시기도 있었다. 2014년에는 두 사람의 저녁 식사 모습을 FRIDAY가 잡았다.

728x90

 

하지만 교제 기간이 길어지면서, 두 사람이 교제에 종지부를 찍었다는 뉴스도 많아졌다. 그것은 자니스 탤런트와 이노우에가 함께 드라마를 찍는 것이 없어졌기 때문이다.

2009년에 방송된 드라마 천국에서 너를 만나면(TBS계)에서 니노미야와 2013년에는 V6의 오카다 준이치와 영화 영원의 0에서 호흡을 맞췄다. 그로부터 8년간 이노우에는 자니스 탤런트와 함께 출연하는 것이 없었다.

하지만 요즘들어 갑자기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가 생겨났다.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2월의 승자'(일본테레비계).

입시학원을 무대로 펼쳐지는 드라마로 신참 강사를 연기하는 이노우에는 라이벌 강사를 연기하는 NEW 카토 시게아키와 함께 출연한다.

'마츠모토는 이노우에의 가족과 관계도 좋고, 결혼에 대한 문제도 수년 전에 해결했다. 남은 것은 자니스에 달렸던 상황으로, 드디어 OK사인이 나온 것이 아니리지...'(방송국 관계자)

 

이노우에의 드라마는 연내 방송을 마친다. 마츠모토의 연속 드라마가 내년 1월에 시작한다. 그리고 2023년에는 대하 드라마 '어찌할 것인가 이에야스(どうする家康)' 주연을 맡게 되었다.

12월에 영화 99.9 형사전문 변호사 THE MOVIE 도 개봉된다. 어떻게 생각해봐도 두 사람에게 좋은 타이밍은 12월 하순. 이것을 와이드쇼 방송이 정월(신년)편성을 끝낸 올해 마지막 날이지 않은가. 두 사람의 업무 관계에서 '결혼설'이 나온 것이겠지.

그리고 오노를 포함한 아라시 5명은 모두 아내를 가진 2025년 아라시 25주년에 화려하게 재개하게 되지 않을까. 이것은 어디까지나 나의 추측이지만.

 

2021.11.22(월) 신문  (원문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일본 뉴스(드라마 문화 정보) 채널
제 블로그를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카톡으로 확인하세요~

♡친구 추가 부탁드려요!♡

http://pf.kakao.com/_xdxcKXb

 

일본 뉴스(연예계, 문화 정보)

일본의 연예계(드라마, 영화, 연예인 등) 관련 정보 등을 소개하는 채널 日本の芸能界情報の場

pf.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