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예능계 소문

미우라 쇼헤이(三浦翔平) 역대 열애설 / 스캔들 정리

by 루나(runa) 2022. 2. 9.
320x100


일본 꽃미남 배우에서 한 아이의 아빠가 된 미우라 쇼헤이의 역대 열애설, 여자친구를 정리해봤습니다.


- 코지마 하루나

 



미우라 쇼헤이와 코지마 하루나는 2008년 드라마 '고쿠센 3'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6화 게스트로 출연한 코지마.
미우라 쇼헤이가 원래 코지마 하루나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함께 연기하게 되어 아주 기뻐했고, 촬영중에 함께 있거나 둘이서 점심 식사하러 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장난치는 모습을 방송 스텝이 몇번이고 목격했다고 해요.
커플 같은 두 사람은 항상 함께 행동하고 업거나 업히거나 하는 등 계속 꽁냥거렸다고 합니다.

촬영이 끝난 후 쫑파티 때도 코지마는 계속 미우라 옆에 있었다고...

미우라에게 숟가라를 가져가며 아~라고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촬영중 지쳤을 때 미우라가 코지마에게 다가가 마사지를 하거나 어떻게 봐도 커플이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코지마는 연애 금지 아이돌 AKB48 멤버로여서 연인으로 발전은 못한 거 아니냐는 이야기고 있습니다.
당시 미우라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논란이 되니까 말할 순 없다.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라 믿는다.'라고 주변에 말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2012년 쯤 스텝 증언은 있었지만 두 사람의 사진이나 열애 보도 등은 없는 열애설로 그쳤습니다.

 

- 마에다 아츠코


2011년 '아름다운 그대에게 꽃미남 파라다이스 2011'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촬영 중 비밀스런 얘기를 하는 모습 등이 목격되었습니다.

하지만 미우라와 마에다의 열애보도는 드라마를 화제로 만들기 위한 수단인 것이 아닌가하는 의심도 있습니다.

마에다는 2018년 7월 배우 카지 료와 결혼, 첫 아이를 출산 후 현재는 이혼했습니다.

- 사토 아리사

잡지 데이트 코디 기획에서 커플로 함께하며 진짜 연인처럼 보인다며 열애 의혹.
두 사람이 연인인 척 연기하며 촬영을 진행했지만 사토의 눈이 연기가 아닌 사랑을 하는 소녀의 눈이었다는 독자의 목소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미우라와 잡지 이외 함께 일한 적은 없지만 사이가 좋은 것으로 유명.
친구 소개로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 키타노 키이

드라마'화장실의 신'에서 연인으로 연기한 후, 2012년 다른 드라마에서 함께 연기를 하며 2012년 5월 열애 의혹이 일어났습니다.

시건의 발단은 대형 게시판에 '여배우 키타노 키이가 배우 미우라 하루마와 결혼을 발표했다'라는 찌라시 정보가 투고된 것.
크게 보도되지는 않았지만, 키타노 키이가 블로그에서 '오보'라고 부정했습니다.

- 타키모토 미오리

 


타키모토와는 2012년 드라마 '헝그리'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당시 열애 의혹이 생기고 미우라, 무카이 오사무, 타키모토의 삼각관계를 의심했습ㄴ다.
하지만 무카이가 함께 출연하고 있던 쿠니나카 료코와 결혼해 삼각관계는 아닌 것으로...

타키모토도 쟈니스 아이돌 Kis-Mt-Fit2 후지가야 다이스케와의 열애가 발각되어
미우라와의 열애의 신빙성은 떨어진다고 볼 수 있겠죠

 

- 혼다 츠바사

2015년 두 두사람의 열애가 보도됩니다.
결정적 증거가 없어 엉터리 정보라고 여겨지다,
2016년 3월 두 사람이 함께 밤을 지샛다는 보도가 납니다.
미우라가 혼다의 멘션을 왔다갔다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드라마 출연으로 알게되어 공통 취미인 만화로 친해지게 되고,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미우라는 열애 보도에 대해 '내 한 마디로 여러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칠 수 있으니 사무소(회사)에 물어봐'라고 했다고
두 사람의 열애가 순조롭다 생각했는데...

혼다 츠마사와 스다 마사키의 열애설이 터지며,
2017년쯤 결별했다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결별이유로는 '두 사람은 주로 집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그것이 질렸다'라던지 '키리타니 미레이가 빼앗았다'라는 것도 있습니다.



- 이시카와 렌

이시카와 렌와는 2017년 드라마 '경시청 이키모노계'에 함께 출연.
이시카와가 좋아하는 남성 타입이 미우라와 완벽하게 일치하여 열애 의혹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사적으로 함께 있는 사진이나 열애 보도가 없고 엉터리 정보인 것으로 끝났습니다.

- 쿠라시나 카나

2017년 드라마에서 약혼 중인 커플을 연기한 두사람.
덕분에 진한 스킨십이 많아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증거는 없고 쿠라시나 카나는 2014년부터 타케노우치 유타카와 교재하고 있어서 엉터리 정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 키리타니 미레이

 

728x90

키리타니 미레이와는 2016년 방송된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2017년 봄 혼다 츠바사와 이별한 미우라는 키리타니 미레이에게 상담하면서 두사람의 관계가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합니다.
주간지에 따르면 같은 멘션 내 다른 집에 살고 있고, 멘션 주변 슈퍼에서 장보는 키리타니 미레이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미우라의 인스타에 키리타니가 자주 등장해 예전부터 교제 의혹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2018년 7월 두 사람은 결혼을 발표!
2020년 2월 4일 키리타니 미레이는 임신을 발표하고 같은해 7월 6일 첫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일본/일본 뉴스] - 미우라 쇼헤이, 아내 키리타미 미레이에게 들키면 큰일나는 일은?

[일본/일본 뉴스] - (번역) 사토 타케루, 시로타 유와 처음 만났을 때 "텐션 높았던" 이유

[일본/일본 뉴스] - 사토 타케루 '고등학생 시절 인기가 없었다'고 고백

[일본/일본 뉴스] - 키리타니 미레이, 나카무라 토모야, 스기노 요스케 'BOURBON' 신CF

[일본/일본 드라마 영화 추천] - [일드/영화] 야마자키 켄토(山崎賢人) 출연작 추천&리뷰 그리고 예정작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일본 뉴스(드라마 문화 정보) 채널
제 블로그를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카톡으로 확인하세요~

♡친구 추가 부탁드려요!♡

http://pf.kakao.com/_xdxcKXb

 

일본 뉴스(연예계, 문화 정보)

일본의 연예계(드라마, 영화, 연예인 등) 관련 정보 등을 소개하는 채널 日本の芸能界情報の場

pf.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