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뉴스

사토 타케루 '고등학생 시절 인기가 없었다'고 고백

by 루나(runa) 2022. 2. 9.
320x100

(번역) 사토 타케루 "고등학생 때 '조용한 성격'이라 인기 없었다" 놀라운 고백 그러자 Taka가 '그 얼굴로?'

 

(c) スポーツニッポン新聞社

(출처: 스포니치)

 

배우 미우라 쇼헤이(33)가 1월 31일 라이브 방송한 동영상을 자신의 YouTube채널 개설 제1탄 동영상으로 업로드. 배우 사토 타케루(32)가 게스트로 출연해 의외의 학창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있었다.

 

이날은 배우 시로타 유우와 'ONE OK ROCK' Taka와 함께 호화로운 4샷 토크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학창시절에 대한 이야기로 흘러, 사토가 "나는 고등학생 때 '조용한 캐릭터'였어서, 전혀 인기가 많지 않았다"며 믿을 수 없는 고백을 하자, Taka가 "그 얼굴로?"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모양을 보였다. 

 

728x90

"고백받은 적 없어?"라고 묻자, "(고등학생 때) 고등학생에게 받은 적은 없어...아! 아니다; 1번 혹은 2번있었어"라고 말했다. "이 사람은 고등학생 때 잘나갔다고 생각해"라고 (미우라를) 가르키자, 미우라는 "내가 고등학생 때는 편집 안될지 모르겠지만...아! 라방이구나!"라고는 라이브 방송을 잊은 모습을 보여줬다. 시로타는 "저기 저기, 정신 차려!"라고 말하며 웃음짓게 만들었다.

 

 

 

※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본/일본 뉴스] - 미우라 쇼헤이, 아내 키리타미 미레이에게 들키면 큰일나는 일은?

[일본/일본 뉴스] - (번역) 사토 타케루, 시로타 유와 처음 만났을 때 "텐션 높았던" 이유

[일본/일본 예능계 소문] - 사토 타케루(佐藤健) 역대 열애설 정리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일본 뉴스(드라마 문화 정보) 채널
제 블로그를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카톡으로 확인하세요~

♡친구 추가 부탁드려요!♡

http://pf.kakao.com/_xdxcKXb

 

일본 뉴스(연예계, 문화 정보)

일본의 연예계(드라마, 영화, 연예인 등) 관련 정보 등을 소개하는 채널 日本の芸能界情報の場

pf.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