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예능계 소문

사토 타케루(佐藤健) 역대 열애설 정리 / 스캔들 정리

by 루나(runa) 2022. 1. 28.
320x100

사토 타케루의 역대 열애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아키야마 리나


2008년 1월 28일부터 방송한 '가면라이더 전왕'에서 함께 출연하며 사이가 좋아졌습니다.

2008년 12월 14일 주간지 '여성 세븐'에서, 매일 밤 같이 아키야마 리나가 사토 타케루 멘션을 들락날락하고 있다고 보도.
두사람이 레스토랑에서 크게 싸우고 사토 타케루가 화내고 먼저 돌아갔다버렸다는 목격담 이후,
화해는 했지만 결국 파국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교재기간은 반년정도.


2. 카사이 토모미


2008년쯤, 사토 타케루와 카사이 토모미의 열애 의혹이 있었습니다.
사토 타케루와 카사이 토모미는 함께 출연한 적이 없었지만,
연예계는 좁기 때문에, 지인의 소개 혹은 업무 관계자에게 소개받았을 것이라고 예측된다.
교제 발각은 1일 차이로 사토 타케루의 블로그와 카사이 토모미의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 같은 장소였다는 것 때문에!
같은 장소였기 때문에, 데이트한 거 아냐?라며 의혹이 붉어졌다고 합니다.
그 후, 사토 타케루와 카사이 토모미가 손을 잡고 데이트와 키스를 했다는 목격 정보고 있었지만,
증거 사진 등이 없습니다.



3. 마노 에리나

마노 에리나는 전 하로프로 소속 아이돌, 현 여배우로 활동중인 연예인입니다.

두 사람은 함께 연기한 적이 없기 때문에, 교제가 사실인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단순 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이시하라 사토미


사토 타케루와 이시하라 사토미는 2012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함께 연기를했습니다.
농후한 키스씬으로 교제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났었습니다.

연극 종연파티 때도 러브러브한 분위기의 키스 목격담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시하라 사토미는 역할에 빠지기 쉬운 타입이고,
사토 타케루는 여성 관계가 많았기 때문에 일시적인 감정이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극 후 두 사람 목격담 등은 없습니다.

[일본/일본 예능계 소문] -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역대 열애설 정리

5. 마에다 아츠코

2010년 10월 16일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
마에다 아츠코가 사토 타케루에게 푹 빠져있었다고..연애 금지였던 AKB를 졸업한 마에다와 사토는 2012년에 졸업 파티 겸 미팅을 개최, 거기서 마에다가 사토에게 고백했다고...



6. 아야세 하루카

사토 타케루와 아야세 하루카는 2013년 영화에 함께 출연하여 열애 의혹을 샀습니다.
두사람은 연기로 싸우게 되었는데, 아야세가 사토에게 '열받아! 바보!'라고 화냈다고,
근데 오히려 그게 두 사람을 가깝게 맞다는 계기가 되었다고...

2013년 5월 27일 샤베쿠리007에서 "두 사람이 사귈 가능성은 없다"라고 사토 타케루가 말한 후,
아야세의 표정이 안좋아 지자, 서둘러 '있습니다!'라고 고쳐 말한 사토 타케루

 
728x90


두 사람의 사이가 좋은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7. 히로스에 료코

사토 타케루와 히로스에 료코는 2014년 2월쯤 비밀 데이트를 한다고 보도되어,
같은 해 3월 찜질 데이트도 목격되었습니다.

당시, 히로스에 쿄코는 기혼자라, 두 사람의 사무소가 적극 부정 후, 두 사람의 목격정보가 사라졌습니다.



8. 모리 칸나

2014년에 모리 칸나와의 투샷이 보도되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와의 스캔들을 불식시키기 위해서가 아닌가라는 의혹도 있습니다.

9. 아리무라 카스미

사토 타케루와 아리무라 카스미는 2016년 영화 '누구(何者)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연인관계처럼 사이가 좋다는 말이 있지만, 실제 목격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선전으로 TV 방송 출연할 때, 사토 타케루가 아리무라 카스미를 매우 칭찬했다는 것 때문에,
사토 타케루가 아리무라 카스미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은 아닌가라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도 몇차례 작품을 함께 했습니다.

10. 요시오카 리호

사토 타케루와 요시오카 리호는 함께 연기한 적은 없지만, 2017년 8월 2월에 요시오카가 사토 타케루 멘션을 방문한 것이 보도 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사토와 요시오카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공통의 취미가 있 가끔 휴일에 사토 자택이나 친구집에 모여 밤마다 놀고 있다고 합니다. 
어떨 땐, 아침까지 논다고 합니다.
 
공통의 취미라고 하는 것은 '고양이', '만화', '카드 게임'

11. 카미시라이시 모네


사토 타케루와 카미시라이시 모네는 2020년 인기드라마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언제까지나'에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에서 너무 잘 어울려서 두사람 사귀는 거 아냐? 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커플링 의혹

 





끝입니다.


[일본/일본 뉴스] - (번역) 카미키 류노스케 친구 사토 타케루도 곤혹? 자신의 심각한 고민을 고백 '같은 사람에게 최고 4번 정도'.
[일본/일본 예능계 소문] - 미우라 쇼헤이(三浦翔平) 역대 열애설 정리



카카오 뷰에서 일본 뉴스(연예계, 문화 정보)를 추가하고 My뷰에서 모아보세요.
카톡 세 번째 뷰탭 -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xdxcKXb

일본 뉴스(연예계, 문화 정보)

♡채널 구독 즉시 더 많은 내용 확인 가능♡ 구독하시면 보드에서 테마별로 쉽게 찾을 수 있으십니다.

pf.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