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드라마 영화 후기

[일드] DCU 3화 줄거리 (아베 히로시, 요코하마 류세이, 2022년 1분기 일드)

by 루나(runa) 2022. 1. 29.
320x100

2022.01.30 방영

타카코 (나카무라 안)의 실수로 인해, 로드리코 산체스(페르난지스 나오유키)가 피해자의 스마트폰을 훔쳐 실종되었다. 게다가 산체스에게는 치안을 위혐하는 어떤 중대한 비밀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산체스를 놓친 것 때문에 니이나(아베 히로시)는 상층부에게 크게 추궁당했다. 더불어 이 건이 원인으로 러시아 고위관료의 일본 방문이 취소되었고, 타카코는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던 중 오오토모(유키)와 탐문수사를 하러간 타카코는 산체스와 함께 일본어학교를 다닌 마리아 실버를 찾아, 조급한 나머지 그녀에게 상처를 내는 행동을 취해버린다. 결국, 니이나는 실수를 거듭해 온 타카코에게 수사에서 빠지라고 한다. 
 
하지만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고 싶은 타카코는 명령을 듣지 않고, 혼자 수사에 나선다. 그리고 세노(요코하마 류세이)를 시작으로 DCU 멤버들도 타카로를 응원해 은밀히 협력한다. 그러던 중, 사태는 조금씩 최악의 방향으로 흘러간다.
 
 

 

(출처)  
 
 

[일드] DCU 줄거리 한 번에 보기

 

[일드] ⚓️ DCU ⚓️ (아베 히로시, 요코하마 류세이)

[일드] ⚓️ DCU ⚓️ (아베 히로시, 요코하마 류세이)

view.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