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뉴스

아카소 에이지'맞기만 하는 역할이라 받아치고 싶었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드라마 '히루'가 완성

by 루나(runa) 2022. 2. 10.
320x100

(번역)아카소 에이지'맞기만 하는 역할이라 받아치고 싶었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주연인 WOWWOW 드라마 '히루'가 완성

 

株式会社 産経デジタル

(출처 : 산스포)

 

배우 아카소 에이지(27)와 사카구치 켄타로(30)이 7일 도쿄도내에서 열린 3월 4일 방송, 업로드 예정인 'WOWWOW오리지널 드라마 히루'(금요일 오후 11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주인 없는 집에서 기생하는 불법체류자 '히루'를 둘러싼 사회 복수 서스펜스로 아카소는 해당 드라마 시즌 1, 사카구치는 시즌 2 각 6회씩 주연을 맡는다. 아카소는 히루가 되어 자신의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청년을 연기해 '시즌을 통틀어 쫓기고 맞기만 하는 역할이라, 촬영중 계속 받아치고 싶었어요'라고 쓴웃음을 지었다. 한편 [전설의 히루] 역을 맡은 사카구치도 '저는 땀도 흘리지 않는다는 설정으로 한여름인데 의상으로 부츠를에 긴 팔을 입었어요. 푹푹 찌는 날 촬영은 정말 힘들었습니다.'라며 고충을 털어놓으며 현장을 분위기를 이끌었다.

 

728x90

 

※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일본 뉴스(드라마 문화 정보) 채널
제 블로그를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카톡으로 확인하세요~

♡친구 추가 부탁드려요!♡

http://pf.kakao.com/_xdxcKXb

 

일본 뉴스(연예계, 문화 정보)

일본의 연예계(드라마, 영화, 연예인 등) 관련 정보 등을 소개하는 채널 日本の芸能界情報の場

pf.kakao.com

 

728x90

댓글